음식바라

노랑강정 안성 공도점

바보바라 2024. 4. 4. 22:09
728x90


위치
경기 안성시 공도읍 공도4로 3
우성메디컬프라자 1층 110호

영업 시간
매일 11:00 - 23:00



안녕하세요 ㅎㅎ
오늘은 노랑강정 안성 공도점에 방문했습니다!

노랑강정 메뉴판


입구 앞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었고
매장은 협소한 편이지만
작은 테이블 3개 정도 있었어요

오픈형 주방이고
일하시는 분들이 다 친절하시고
웃으면서 반겨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


저는 닭강정 미니 사이즈 (강정만)을 시켰어요
저처럼 닭강정에 같이 있는 떡을
안 먹는 사람들에게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

근데 이때 사장님이 바쁘실때라
헷갈리셔서 강정+떡으로 잘못나왔어요
그래서 떡은 서비스로 받고 강정을 더 주셨답니다 ㅎㅎ

겉에가 바삭한 닭강정을 선호하는 편인데
겉은 바삭하고 안이 촉촉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!
양념도 살짝매콤달달한 맛이라서
끊임없이 들어가는 맛 🤤


같이 시킨 떡볶이도 금방 나오고
매콤하고 살짝 달아서 닭강정과 잘 어울리는 떡볶이라
기대 안했는데 완전 맛있어서 놀랐어요 ㅎㅎ

완전 순삭...
노랑강정 안성 공도점 재방문의사 완전 O!!

728x90